AC 1-20

ダークネス/電気人形

Kreamm 2018. 3. 3. 19:36

逢いたい あなた… 

아이타이 아나타…

만나고 싶어, 당신을…


廃滅の呟き

하이메츠노 츠부야키

폐멸하는 속삭임

 

愛して ずっと… 

아이시테 즛토…

사랑해줘, 계속…


お願いよ 

오네가이요

부탁이야


捧げてください

사사게테 쿠다사이

제게 헌신해주세요


鳴呼 

아아

아아


泣くのはやめて 

나쿠노와 야메테

우는 건 그만둬


接吻を頂戴 

쿠치즈케오 쵸-다이

입맞춤을 해줘요


鳴呼 

아아

아아


八重て匂うよ 

야에테 니오우요

여덟 겹으로 풍기는


なまぐさい純情

나마구사이 쥰죠-

피비린내 나는 순정


もっと怯えて 

못토 오비에테

좀 더 두려워해


もっと叫んで 

못토 사켄데

좀 더 절규해


誰も救えない 

다레모 스쿠에나이

아무도 구해줄 수 없어


絶望の果ての沈黙

제츠보우노 하테노 침모쿠

절망 끝의 침묵


そうよいつか… 

소우요 이츠카…

그래, 언젠가…


流れ込む電流 

나가레코무 덴류-

흘러들어올 전류


ルラ ルララ… 

루라 루라라…

룰라 룰랄라…


この部屋で 

코노 헤야데

이 방에서


踊り続けましょう

오도리 츠즈케마쇼-

계속해서 춤춥시다

--------------------------------------------------------------------------

*장르명 : ダークネス(다크니스)
*곡명 : 電気人形(전기인형)
*Artist : フレディ波多江とエレハモニカ
*처음 수록된 버전 : pop'n music 7
*담당 캐릭터 : ジズ(지즈)
*난이도 : N 17/H 33/EX 44
*특이사항 : ·전보면 짠판정이 적용되어 있으며, EX 기준으로는 무리배치가 내려오므로 주의.
·처음 타이틀이 굉장히 많이 붙은 곡인데, 우선 다크니스 시리즈의 기념비적인 첫 번째 작품이며, 그 다음으로 프레디 하타에가 무라이 세이야의 곡에 처음으로 채용된 곡이다.(단, 프레디 하타에가 팝픈 뮤직에 데뷔한 곡은 아닌데, 그 이유는 이 곡의 전에 6에서 Q-Mex의 '전파의 생활'이라는 곡의 보컬로 참여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인지 그 곡의 담당 캐릭터인 메바에는 지즈와 연관되어 등장하기도 한다.) 당연히 지즈가 제일 처음으로 담당한 곡이기도 하다.
·여담으로 이 가사가 살벌한 느낌이라는 데 대해서는, 아티스트 코멘트에서 가사를 쓴 '쿠마노 키요미' 역시 가사가 살벌한 편이라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고 있는 듯하다. 다른 것보다도 '인간의 집착심'이 무섭다고 한 것을 볼 때, 실질적으로 인간의 집착심을 주제로 한 가사인 듯.
·그 외에도 의외로 유일 타이틀도 꽤 붙어있는 곡인데, 어떤 식으로든 다크니스 시리즈와 연관이 있는 곡의 경우 이후로는 무라이 세이야가 가사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이 곡만 유일하게 쿠마노 키요미가 가사를 썼다. 그래서인지 뒤의 곡들에 비해 좀 더 과격한 가사가 특징. 그 외에도 롱버전이 아닌 리믹스가 붙은 유일한 다크니스 시리즈의 곡이기도 하다. 이 리믹스곡은 pop'n music Vocal Best 3 앨범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는 결국 실리지 않았다.
--------------------------------------------------------------------------
가사 게시글 자체의 이동은 금지하지 않으나, 함부로 출처도 밝히지 않고 불펌하여 사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합니다. 만약 그런 일이 있을 경우, 앞으로의 가사 작업 활동은 책임지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